스피드
숨 막히는 스턴트와 뜻밖의 로맨스가 있는 이 가슴 뛰는 스릴러에서는 키아누 리브스, 산드라 블록, 데니스 호퍼가 열연을 펼친다. 잭 트래븐(키아누 리브스 분)은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강탈자(데니스 호퍼 분)가 설치한 폭탄을 해체하는 임무를 맡고 버스에 오른 로스앤젤레스 경찰관. 그뿐만이 아니라 잭과 한 승객(산드라 블록 분)이 도심을 시속 50마일로 질주하지 않으면 폭탄이 폭발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