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 하우스 팜
한 농장에서 온 가족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. 단서를 모으며 사건을 추적하던 담당 형사 스탠과 믹 클라크는 유일한 생존자인 아들 제레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