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보 연금술사의 점포경영 가게를 손에 넣었다!
시즌 1, 에피소드 1: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고 자기만의 가게를 꿈을 가진 사라사는 연금술사를 목표하며 연금술사 양성학교에 들어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