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X멜로 가까이하고 싶은 그대
시즌 1, 에피소드 6: 무진은 궁금한 것이 많은 애연에게 계속 여러 매력을 발산한다. 한편, 태평은 집안 행사에서 미래에게 치명적인 모습을 보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