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14: 팀은 로런과 신발을 사러 가는 랜디에게 조언을 해준다. 랜디와 함께 쇼핑몰에 따라간 마크는 랜디를 못살게 구는 남자에게 가라테로 혼쭐을 내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