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면
시즌 1, 에피소드 5: 해럴드의 비밀을 알게되면서 불안함을 떨치지 못하는 에티카. 그런 와중, 전자 범죄 수사국을 겨냥한 글이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오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