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장 두려운 적
시즌 4, 에피소드 6: 다니엘은 핼러윈 파티 중, 양수가 터진다. 급하게 아이를 낳게 된 다니엘은 브리에게 아이를 맡긴다. 한편, 출산을 앞둔 수잔은 유전상담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