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랙키시 가족의 의미
시즌 2, 에피소드 6: 드레의 조카들과 아이들이 핼러윈을 맞아 이웃집에 트릭 오어 트릿을 하러 간다. 드레는 껄끄러운 사촌 준 벅을 만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