닥터 블레이크 미스터리 가족 사진
시즌 5, 에피소드 9: 에드워드 타이너만의 결혼식 다음 날, 에드워드가 차가운 시신으로 발견된다. 멜버른에서 온 낯선 신부와 신부의 아버지가 용의자로 지목되지만 잇따른 죽음으로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