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족 상봉
시즌 1, 에피소드 3: 야생동물 SOS팀은 겁먹은 마을 사람들 무리에 쫓기는 야생 하이에나를 구조하고 아기 표범과 어미를 만나게 해주기 위해 촌각을 다퉈 출동한다. 한편 신속 대응팀은 파충류의 침범을 받은 한 가정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전화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