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더 블랙 걸 가짜 미소
시즌 1, 에피소드 6: 넬라는 오웬과 말라이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계속 회사에 출근하지만, 더욱 많은 업무를 떠맡게 된 그녀는 큰 부담감을 받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