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 계약서: 더 시리즈 가짜 아내
시즌 1, 에피소드 2: 비안과 타라는 비안의 아버지의 생일에 초대받고, 행복한 척을 해야 한다. 티안의 친척들이 그들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하자, 비안과 티안은 연기를 계속할 수밖에 없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