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출의 이유 경경아심: 두근두근 내 마음을 들어봐
시즌 1, 에피소드 6: 태자비 간택에서 노경경이 최종 선발되자 남궁명양을 좋아하는 노운계는 크게 낙담한다. 노경경은 태자비가 되기 싫어 가출을 감행하고, 남궁일흔의 도움을 받아 폐령곡으로 향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