각자의 천국 욘더
시즌 1, 에피소드 6: 재현은 딸 지효가 성장하지 않은 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내는 프로토콜 센터에 입원하게 된다. 아내를 찾으며 만난 장진호 박사에게 재현은 욘더의 심각한 결점을 듣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