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전
시즌 1, 에피소드 5: 서장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려고 미란다가 방문하고 남편의 새로운 직장 동료들과 만난다. 잭과 앤디는 몇 달 동안 사귄 사이였고 이젠 헤어졌다고 대원들 앞에서 고백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