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우직 【감정사】는 사실은 최강이었다 감정사는 불우직
시즌 1, 에피소드 1: 동료 조이드, 졸린과 함께 던전을 탐색 중이던 감정사 아인은 헬하운드 무리에게 습격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