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몬 비트브레이크 감정의 고동
시즌 1, 에피소드 1: 사포타마로 관리되는 이상적인 사회. 그 이면에서 디지몬이라고 불리는 무서운 생명체가 나타난다. 차내일은 동급생이 습격받은 사건을 계기로 감정이 폭발한다. 그때 사포타마에서 빛이 나고 겟코몬이 나타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