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남순 강남에 오다
시즌 1, 에피소드 2: 졸지에 노숙자 신세가 된 강남순은 한국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. 한편, 잃어버린 딸이라 여겼던 화자에 대한 금주의 의심이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