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들어가는 숨겨진 던전 강렬 스킬 세트
시즌 1, 에피소드 1: 상급 귀족에게 일자리를 빼앗긴 가난한 귀족의 셋째 아들 노르. 영웅학교에 진학하려고 해도 실력이 부족하다. 스킬 '대현자'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다가 '숨겨진 던전'에 도착하게 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