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 칼라 강매
시즌 1, 에피소드 8: 피터와 닐은 주가 조작 사기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부실 증권을 판매하는 회사에 잠입한다. 한편 닐은 케이트가 말한 반지를 찬 남자가 피터라는 것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