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 구조; 큰 접지면
시즌 1, 에피소드 4: 보는 위히클을 제대로 돌보지 못한다; 피스톤은 잃어버린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신화 속 괴물 트럭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