뽀로로와 노래해요 NEW 개구리
시즌 1, 에피소드 2: 뽀로로와 친구들이 무대에서 공연을 해요. 그런데에디가 너무 신이나서 노래를 다 틀리게 불러버리는 바람에 공연이 엉망이 되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