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 물림 사건
시즌 1, 에피소드 1: 개를 좋아하는 소년 원석은 부모님의 반대에 막혀 개를 키우지 못한다. 그러던 어느 날, 아파트 화단에서 원석은 수상한 개와 마주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