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7: 또 하나의 살인 사건의 발생. 태수(한석규)는 하빈(채원빈)을 믿어보기로 하지만 하빈이 범인이 아니라는 명확한 증거들이 나오지 않아 답답하기만 하다. 한편, 준태(유의태)가 자수를 하겠다며 경찰서를 찾아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