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래와 계란프라이
시즌 1, 에피소드 2: 유타는 화려한 겉모습으로 인한 사키의 좋지 않은 소문을 듣게 된다. 유타는 진의를 묻고 싶었지만, 사키가 오히려 유타에게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고수익 아르바이트를 아냐며 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