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주 영토 정복 아포칼립스: 히틀러의 동부전선 장악
시즌 1, 에피소드 1: 1941년 6월 22일 새벽, 히틀러는 스탈린과의 불가침조약을 파기하고 소련에 침공을 감행한다. 이것이 그 끔찍한 바르바로사 작전의 시작이었다. 히틀러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국가와 그곳의 "열등한" 국민들 정복을 단 몇 주 안에 끝내라고 지시했다. 히틀러의 목표는 독일의 거주 영토 확장이었다. 첫 달은 그의 작전대로 흘러갔으나 곧 독일군은 소련 내에서의 전쟁이 얼마나 참혹한지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