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동전사 제타 건담 검은 건담
시즌 1, 에피소드 1: 1년 전쟁이 끝나고 잠깐의 평화가 찾아왔을 때, 우주 콜로니 그린 노아에 사는 17살 카미유는 여성스러운 외모에 콤플렉스를 가진 신경질적인 소년이다. 학교 수업을 빼먹고 전쟁 영웅 브라이트 노아를 보러 온 카미유는 지구연방군의 특수부대인 티탄즈 소속 제리드 메사와 시비가 붙어 그를 폭행하고 헌병대에 구속된다. 티탄즈 대원들의 무례한 언사에 반감이 생긴 카미유는 모빌슈트가 추락해 사고가 난 틈을 타 건담 Mk-II를 탈취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