겉모습에 속지 말자
시즌 2, 에피소드 4: 로키와 씨씨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셰이크 잇 업 시카고에서 주최하는 파티에 참석한다. 그 후, 이들은 파티에서 만난 남자들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