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헤나 게이트
시즌 1, 에피소드 2: 린이 각성을 시작하자, 후지모토 신부는 필사적으로 그를 막는다. 하지만 사탄의 마수가 수도원을 압박하기 시작하고, 린을 지키던 사람들의 목숨마저 위험해진다. 이후 후지모토 신부까지 위기에 봉착하자 린은 절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