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의사 오클리: 유콘의 수호자 겨울이 오고 있다
시즌 1, 에피소드 6: 유콘의 겨울 날씨가 찾아왔고 유콘 수의사 미셸 오클리는 기온으로 인해 심각한 일을 겪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