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우 14살인데 집에 안 왔다고요 어떻게 살인자를 잡았는가
시즌 1, 에피소드 5: 2013년 겨울, 14살 샤니샤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, 며칠 후 브루클린 해변에서 시신으로 발견된다. 경찰은 증거도 흔적도 남기지 않은 살인범을 샤니샤의 폰을 통해 추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