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정적 한 방
시즌 1, 에피소드 2: 새로운 음모가 체계를 갖춰 가고, 히어로들은 단서를 추적한다. 맷은 오래된 습관을 깨는 게 어렵다는 걸 깨닫는다. 미스티는 제시카가 증거를 수집하는 걸 보게 된다. 대니와 콜린은 핸드와 관련된 워크숍을 조사하다가 루크와 마주친다.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성은 신비로운 힘에 의해 자신의 계획이 저지되자 답을 구하러 오래된 숙적에게 찾아간다. 제시카는 제리 호가스 변호사로부터 사라진 남자를 찾지 말라는 경고를 듣고, 일은 버거워지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