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닌자라는 정체를 숨기고 결혼한 호타루와 고로. 점점 결혼 생활에 회의를 느끼는 두 사람은 이혼 위기에 처한다. 고로는 이혼을 어떻게든 막으려 하지만 서로 오해만 쌓여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