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거망동은 금물
시즌 8, 에피소드 22: 논문 심사를 앞둔 질은 심리학과 학과장 해노버 박사 앞에서 논문을 방어해야 한다. 그러나 해노버 박사가 질이 자신을 욕한 장면을 목격하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