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계선
시즌 1, 에피소드 2: 나가츠키가의 츠쿠모가미와의 전투가 한창인 가운데 가주인 나가츠키 보탄이 집으로 돌아왔다. 효마는 보탄이 그 집의 츠쿠모가미에게 속고 있다고 오해했고, 보탄을 걱정하는 마음에 그녀를 일깨워주기 위해 설교를 했다. 하지면 그녀에겐 가족과 다름없는 존재인 츠쿠모가미들에게 보호받으며 자라온 보탄은 당연히 이를 기분 나빠했다. 그렇게 효마는 그 집에서 지내고 싶으면 기한 내로 츠쿠모가미들에게 다가가라는 말을 들었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