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장에서 경기장의 투사
시즌 1, 에피소드 1: 패트리어츠의 백업 쿼터백이었던 톰 브래디는 주전 쿼터백이자 스타 선수인 드류 블레드소가 부상을 당하면서 팀을 이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