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향과 대책
시즌 1, 에피소드 4: 유타와 사키가 한집에서 산 지 한 달이 지났다. 의붓여동생과 미묘한 거리감을 느끼기 시작한 유타에게 사키가 국어 과목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. 사키의 재시험을 위한 두 사람의 노력이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