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책을 좋아하는 후작 영애 엘리아나와 왕태자 크리스토퍼는, 서로의 이익을 위해 계약 약혼을 한 사이가 되었다. 그러던 어느 날, 엘리아나는 크리스토퍼가 자작 영애인 아이린과 사이좋게 얘기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말았다. 마침내 약혼이 파기되는 순간이 온 건가 하고 각오를 다지는 엘리아나의 마음은 떨려오기 시작했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