닥터 블레이크 미스터리 계획은 신중하게
시즌 5, 에피소드 5: 블레이크 박사는 의문점이 가득한 살인 사건의 조사를 맡게 된다. 한편, 범죄 용의자가 피를 흘린 채 발견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