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 뭐 하세요 고급 식당에서의 모험
시즌 1, 에피소드 6: 질은 팀의 양육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. 이에 팀은 질을 놀라게 해 주기 위해 아이들을 제대로 가르치기로 마음먹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