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다 탐험대 옥토넛 고래상어
시즌 1, 에피소드 1: 신비스러운 동굴을 탐험 중인 대쉬의 모습을 화면을 통해 지켜보던 대원들은 대쉬가 고래상어 입 속에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다. 대원들은 대쉬를 구하기 위해 출동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