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블린 습격
시즌 1, 에피소드 3: 마을 근처에서 고블린들이 목격된다. 가웨인은 고블린들을 사냥하러 가고, 시온과 마을 사람들은 저택에 숨어서 보호를 받는다. 그때 갑자기 문이 쾅 닫히고 창문이 깨지고 고블린이 저택으로 침입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