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통
시즌 14, 에피소드 2: 메러디스는 매건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려고 애쓰고, 조는 알렉스를 놀래킬만한 선택을 한다. 카리나는 남들의 만류에도 연구를 강행하고 충격적인 결론을 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