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센던츠: 악동들의 세상 고향 앞으로
시즌 1, 에피소드 5: 잊혀진 섬의 집으로 돌아온 말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오라돈 친구들을 눈앞에서 없애는 것이 낫다는 것을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