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0, 에피소드 4: 신참 경관 단테 토레스는 자신의 동네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살인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. 보이트와 앳워터의 도움으로 사건을 파헤친 토레스의 삶은 송두리째 뒤바뀌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