곰을 구조하라
시즌 1, 에피소드 6: 야생동물 SOS팀은 인도에서 잔인한 밀거래에 희생될 뻔한 곰 628마리를 구조한다. 의료팀은 레이저 마사지 기술로 뇌출혈이 생긴 곰을 돕고 신속 대응팀은 다친 영양을 구조하러 급히 출동한다. 종이 상자에 담겨 고속도로 근처에 버려진 아기 원숭이를 마침내 구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