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이래셔널 공과 사
시즌 2, 에피소드 4: 외교 문제로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은신하는 친구 딸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된 앨릭과 머리사. 피로연을 즐기려 했지만 살인 사건이 일어나 조사를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