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주답게 굴기
시즌 1, 에피소드 1: 공주인 소피아는 왕자들만 참가한다는 플라잉 더비 선발전에 참가하고 싶어 한다. 엄마, 아빠의 도움으로 말 타는 연습을 하게 된 소피아는 전용말로 짧은 다리의 미니무스를 받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