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포의 외인구단 전지훈련 가다
시즌 4, 에피소드 234: 이제 더는 챙길 체면도 없다. 갈수록 뻔뻔해지는 선수들과 함께하는 의식주를 내건 사생결단 수상한 전지훈련이 계속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