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스 버거스 공포 체험
시즌 6, 에피소드 3: 핼러윈데이가 다가오자, 밥은 루이즈, 티나, 진을 여느 때와 같이 유령의 집에 데려가겠다고 말한다. 이에 루이즈가 따분해하자, 밥은 특별한 공포 체험을 시켜주겠다고 말한다.